계속해서 취업 기회가 좁아지는 취업 현실에서 벗어나, 적은 자본으로도 창업을 통해 사업에 성공하기 위해 요즘 인기 있는 사업을 찾고 계시나요? 우선 순이익률이 높은 브랜드로 시작해야 좀 더 유리한 조건에서 오랫동안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 정답이다.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고 매출도 높다고 해서 흔쾌히 시작했는데, 직접 운영해 보니 인건비가 비싸고, 매장 운영에 고정비가 드는 경우가 많다는 걸 알게 됐어요. 높기 때문에 실제로는 추가 사업을 할 수 없습니다.
희망과 설렘을 주지만 항상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막 생각한 것부터 시작하기보다는 경쟁력 있고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가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창업의 여러 분야 중 외식사업을 시작한다면 메뉴의 가격과 맛, 질이 곧 자신의 가치이자 경쟁력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쟁력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안정적인 경영을 위해서는 최대한 오래 준비해야 합니다.
이를 할 수 있는 본사를 선택하는 것이 안정적인 수준의 성공을 이루는 길입니다.
“식당은 맛이 있어야 하지 않나?”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둘러보면 기본적인 취향에도 맞지 않는 곳이 꽤 많습니다.
그래서 그 이유입니다.
맛에 대한 연구는 반드시 필요하다.
요즘 핫한 스타트업 중에 가성비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곳은 파스타 전문점 미타에리 입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맛있고 저렴한 파스타를 연구하기 위해 무려 4년을 투자했습니다.
유명한 곳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유명 레스토랑, 호텔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맛이라 더욱 믿음이 갑니다.
그리고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고소한 맛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맛이 좋다고 해서 요즘 인기 있는 스타트업 브랜드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게 말씀하시면 절대적인 것은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최근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인해 고객의 외식 트렌드가 변화하고, 소비자 만족도에 대한 기준이 높아짐에 따라 인기 품목에 대한 기준도 더욱 엄격해졌습니다.
맛이 좋다고 해서 장사가 잘 되는 것은 아니지만, 합리적인 가격 형성과 시각적인 매뉴얼, 매장 인테리어 역시 외식을 찾는 고객들에게 중요한 요소가 됐다.
외식업은 맛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기 때문에 창업할 때에는 이러한 조건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매우 중요. 미타리는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 고객이 원하는 감성까지 만족시켜주는 곳이다.
그리고 그런 공간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의 퀄리티도 꽤 높다.
음식을 받고 나면 다들 먹기 전 사진을 찍고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게 당연하다.
이런 고객들의 자연스러운 행동 덕분에 광고 없이도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곤 합니다.
또한, 미타리는 인건비 걱정이 없는 신생업체이기 때문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업을 운영하면서 가장 부담스럽고 걱정되는 부분이 바로 인건비입니다.
인건비가 저렴하면 돈을 더 벌 수 있기 때문이다.
미탈리는 4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맛을 연구했을 뿐만 아니라, 조리 시스템을 단순화해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는 운영 환경을 구축했다.
조리법이 복잡하지 않아 누구나 요리할 수 있어 주방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
하다.
오리지널 레시피대로 이탈리아의 고급스러운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홀에서는 키오스크나 테이블 주문을 통해서도 주문과 결제가 가능해 홀 인건비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10평 내외의 작은 방(대략 10평) 매장부터 50평 이상의 대형 매장까지 최소한의 인력으로 간편한 매장 운영 방식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매장의 순이익이 늘어나면서 홀, 주방 인건비도 대폭 절감됩니다.
) “쉽고 돈도 많이 버는 인기 스타트업.” 많은 이익이 있습니다.
아무리 돈을 많이 벌더라도 몸이 버틸 수 없다면 성공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미태리가 창업의 모범답안을 제시한다.
‘성공적인 사업은 쉽게 일하면서 많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
’ 즉, 쉽게 일한다는 것의 아름다움은 단지 문을 열어두는 것만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비효율적인 운영 방식을 철저하게 효율적인 운영으로 바꾸면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리, 주문, 결제 자동화 시스템의 단순화로 업무 난이도를 대폭 낮추고 순이익을 증대시킵니다.
10평 규모의 작은 매장 기준으로 월 매출은 6500만원, 순이익은 무려 3100만원을 기록하고 있다.
일반 직장인 연봉 기준으로 3억원 규모다.
상상만 했던 수억 연봉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물론 이는 모든 매장이 동일한 매출이나 이익을 갖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매장주 개인의 능력과 매출 증대를 위한 끊임없는 아이디어 개발, 그리고 본사와 협력이 합쳐질 때 최고의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본사는 이러한 사항을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이전에 사업을 해본 적이 없더라도 본사가 바로 옆에 있어 필요한 운영지도를 해주기 때문에 부족하다고 느꼈던 사업 경험과 운영을 대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 당신의 능력을 채워볼 수도 있습니다.
계열사가 높은 순이익률을 창출할 수 있도록 긴밀한 지원을 제공하는 본사를 보유하고 있어 업계 최고의 순이익률(48%)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유명 프로그램과 인기 프로그램, 체계적인 프로모션 시스템을 통해 순이익율을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니다.
가맹점이 잘 되어야 본사도 발전할 수 있다는 진심 어린 믿음으로, 실질적인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어 2022년 브랜드파워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3년 연속. 스타트업 브랜드가 너무 많아 어떤 브랜드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순이익 50%를 향해 달리고 있는 미타리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다.
창업상담을 받으시면 오픈절차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무료로 샘플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오니, 서둘러주세요. 나는 희망한다.
미탈리 – 파스타, 스파게티 전문점 파스타 6,800원, 4년간의 연구개발!
2022 한국소비자만족도 3년 연속 1위, 브랜드 파워 대상 | 2022년 Tinyurl.com 핫프랜차이즈 및 유망 스타트업 아이템으로 선정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